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 방법 SEO

초보가 온라인 매체를 통한 수익을 위해 내가 해야할 것들 | SNS | 블로그 | 유튜브

by GYVE 2020. 9. 22.

초보가 온라인 매체를 통한 수익을 위해 내가 해야할 것들

누구나 초보일 때가 있습니다.
초보일때를 뒤돌아 생각해보면,
내가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방향은 온라인 쪽으로 잡았지만,
온라인 매체에 대한 정보가 턱없이 부족합니다.
초보가 온라인 매체를 통한 수익을 위해 내가 해야할 것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시작을 하기로 하였지만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온라인 쪽으로 빠져드시는 분들중,
온라인 수익성만 보고 시작을 결심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특성상 누구에게나 고수익을 안겨주는 것이 아닙니다.
특정 키워드를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상위페이지를 위해서는 사람들이 쉽게 클릭할 수 있는 상위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검색엔진이 있는 유튜브 페이스북 모두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들이 쉽게 클릭할 수 있는 페이지에는 검색하였을 때 3~10개의 글들이 보입니다.
고수익을 얻기위해서는 저 3~10개의 글 안에 들어가야 합니다.

하지만 남들의 노하우 수익성을 바라보고,
그들이 하는 방식으로 따라해봤자
많은 경쟁자들이 따라하였을 경우,
그 방법은 더이상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온라인 쪽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으셨다면,

1. 사용하려는 매체의 특성 공부

2. SEO의 기본 원리. (네이버나 구글에서 알려주는 기본 검색엔진 최적화)

3.꾸준함 

 

글 더보기 : linkjuice2.tistory.com/8

 

초보가 온라인 매체를 통한 수익을 위해 내가 해야할 것들 | SNS | 블로그 | 유튜브

초보가 온라인 매체를 통한 수익을 위해 내가 해야할 것들 누구나 초보일 때가 있습니다. 초보일때를 뒤돌아 생각해보면, 내가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방향은 온라�

linkjuice2.tistory.com

 

SEO를 위한 도구 : 링크쥬스 네이버 블로그 | 구글 검색 노출 방법

 

[링크쥬스 사용법] 네이버 블로그 | 구글 검색 노출 방법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방법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에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구글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서치콘솔을 이용하여 내 사이트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네이버는 HTML에 구�

linkjuice2.tistory.com

 

무료 SEO 정보 공유 | 질의 답변 커뮤니티

 

링크쥬스 커뮤니티 개설

페이스북에 링크쥬스 그룹을 개설하였습니다. SEO 백링크 관련하여 궁금하시거나, 의견을 나누시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질문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좋은 정보도 서로에게 공유해주세요~ ​

linkjuice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