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블루투스 이어폰, SM-R170, 화이트

by GYVE 2020. 9. 22.

상품 기본정보


리뷰 이미지

 

 

리뷰


생각보다 작고 이쁘고 가벼워서 만족해요
본체 무게 40g 이라고 적혀있던데 제가 재어보니 38g 나오네요 ㅎㅎ
엄청 가벼워요ㅎㅎ

그전엔 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썼었는데 잃어버려서 버즈 사봤어요
전 핸드폰은 아이폰쓰는데 에어팟은 개인적으로 콩나물같이 튀어나온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마침 쿠팡서 세일하길래 96,570원이란 저렴한 가격으로 버즈로 구매해 봤어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마음에 들고
그전에 쓰던 펜톤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좋구요
터치도 펜톤것보다 훨씬 인식이 잘 되네요
펜톤건 두번터치는 한 두세번 눌러야 알아듣고 그랬는데..
버즈는 대충 눌러도 다 알아들어서 좋아요 ㅎㅎ

역시 삼성 기술력이 좋기는 한가봐요
크기랑 무게에서 중저가 브랜드랑 차이가 확 나네요
근데 다른 이어폰과의 음질 차이는 딱히 모르겠네요

단점은 1시간 넘게 착용시 귀가 아프긴 하네요
귀가 작은편이라 더 그런듯요 ㅠㅠ
쓰다보면 적응되서 좀 나아지겠거니 하고 매일 1시간정도 쓰며 적응하고 있어요




리뷰


좋아요. 전체적으로..
지금 3일 썼는데, 왼쪽 귀가 아파요. 30분정도만 쓰면,
귓바퀴라고 해야하나? 거기가 욱신거려요. 오른쪽은 전혀 문제 없구요.
그래도 참고 쓰고 있어요. 그거때매 별점 1개 깎아요.
빠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근데,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브롤스타즈라는 폰겜을 하는데, 이 겜만 소리가 버벅이고 끊기네요.
어쩌다 끊기는게 아니라, 걍 원래 노래마냥 계속 이상하게 되네요.
나머지 통화. 유튭. 노래. 다른 게임 등은 문제 없네요.

귀 아파서 얼마나 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나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주위에 버즈쓰는 지인이 있다면,
1일만 빌려서 1시간 써보세요. 혹시 귀 아플수도 있으니..

그리고 에어팟처럼 케이스가 스무스하게 열리지는 않습니다.
조금 빳빳한 느낌. 한 손으로 부드럽게 열리는 느낌은 아니에요.
뭐 사용에 지장은 없지만요

추가)) 1주일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통화량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상대방이 불편함은 호소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귀는 여전히 아프지만, 약간 적응되서 전보다는 괜찮네요.
오래가는 것도 좋아요. 폰이랑 연결하면, 버즈배터리량도 알 수 있어서
관리 가능하구요.

추가2)) 2주되었습니다. 귀에 사이즈 작은 고무를 끼니 한결 좋아졌어요.
그리고 지옥철을 타는 사람으로써 끊김이 잦았어요.
근데 나름의 테스트 결과, 사람이 많으면 상대적으로 폰과 버즈 사이에 장애물이 많아져서 끊기는 것 같더라구요. 폰을 버즈 가까이에 하니, 아주 없는 것은 아니지만, 끊김이 거의 없어 불편함을 못 느끼더라구요. 버즈 자체의 문제보다는 블루투스자체의 한계인거 같습니다.
이건 제품의 문제는 아닌거 같고, 혹여 구매한뒤 이런 증상을 느끼신다면, 참고하시라고 적어봅니다.

추가3)) 1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귀 아픈게 적응될거라 생각했는데 딱히 나아지지는 않았네요.
근데 제가 원래 불편함도 참고 그러려니하는 성격이라 막 짜증나지는 않네요
제 돈 주고 이어폰을 사본적이 없어서 이게 얼마나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맘에 듭니다. 후회는 안해요.




리뷰


버즈보다 에어팟을 많이 사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전 휴대폰도 갤럭시(노트9)고 무엇보다 애플보다 삼성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유선이어폰보다 편히 쓰고 싶은 마음에 큰 마음 먹고 샀는데 기대와 달리 좀...실망이네요..ㅜ
배터리가 100퍼로 완충된 상태에서 오는데 닳으면 닳을 수록 왜 점점 달라지죠? 어느 한쪽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같이 사용하는데 오른쪽이 왼쪽보다 배터리가 빨리 닳더라구여 처음엔 5퍼씩 차이나더니 어느순간 10퍼씩 차이나네요 이부분에서 1차 실망..
그다음 남자친구랑 같이 샀는데 남자친구랑 같이 사용하다보니 각자 버즈 끼고 전화하면 주변 소리가 너무 잘들리네요 귀에 꽂기도 힘들기도 하고 무엇보다 목소리는 잘 안들리는데 주변소리만 들릴 때에도 있고 이걸로 전화 못하겠더라구여 음악들을 때만 쓰는데 유선 쓸 때는 평소에 (2~3)쓰다가 확실히 4~5로 음량을 조금 높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잃어버리면 어쩌지라는 불안한 마음에 꼭 챙기고 한번더 훑어보게되더라구여 습관이 꼼꼼해질 수 있을 거 같은 기회가 될 거 같아 감사하네요 음질도 보통 전화는 되도록 안하는 걸 추천 삼성 매점에서 산 거 보단 싸게 사서 좋음 유선쓰시던 분들은 잠시동안 적응하기 힘들 수 있음 배송은 매우 만족 포장상태는... 상자가 찌그러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있지만 그냥 멀쩡히 받은 거만으로도 감사합니당 잘쓸게요
잘쓸게요(쓰기 전에 귀 후비고 쓰야할 거 같애여ㅋㅋㅋ)
.
.
.
사용한지 3일째
전화 개빡침 레알 전화할 거면 그냥 버즈 사용하지 마세요 주변 소리는 너무나도 선명하게 들리는데 제 목소리가 자꾸 끊기네요 통화음질 안좋다는 소리 들었지만 그건 소문일 뿐이고 소문이 선입견 되고 할까봐 신경안쓰고 샀더만 소문이 아니라 사실이네요 통화 음질이 구린 것도 모지라 음악도 끊기고 배터리도 자꾸 같이 사용하는데 다르게 줄어들고 이게 뭔 경우인가 싶기도 하고 돈이 아깝네요 왜 갤럭시인데 에어팟 찾는지도 알겠고 이렇게 글을 쓰기 싫지만 저처럼 생각하다가 뭐여.. 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거 같아 적었습니다
아니 어떻게 제 목소리가 들려야지 주변소리들이 너무나도 선명하게 들리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약 14만원대니 잘 생각하셔서 사서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뷰


배송도 빠르고 포장 상태도 깔끔하게 와서 좋았어요 후기를 보고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설마 불량품이 나한테 오겠어? 그냥 편한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일단 불량품이 아니라서 마음이 놓이고요 충전도 잘되고 노래 음질도 괜찮고 통화음질도 나름 괜춘 합니다. 다들 고민하지 마시고 구매하세요 !!




리뷰


일상생활에서 음악감상용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박스구성은 본체 충전선.소.대 사이즈의 이어팁과 윙 두쌍이 추가로 들어있고 충전 단자는 C타입 입니다.
폰에 연결후 이어버드 업데이트가 있는데 블루투스 끊김현상과 관련된 업데이트라고 들은적 있어서 바로 업데이트해줬습니다.
기대음질은 일단 잠깐이라도 다른사람이 사용하고 있는걸 들어봤기 때문에 대충 파악하고 구매했습니다.
음질은 AKG번들이어폰정도면 만족이라 생각했는데 딱 그 정도에서 조금 모자란 정도인것 같습니다. 저음만 둥둥거리고 나머지 음이 뭉게지는 소리를 딱싫어하는데 고가의 유선이어폰과는 비교할수 없지만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버즈도 기본적으로 저음이 약간 강한음으로 들리긴합니다.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전화 통화는 역시나 상대방이 웅웅 울린다고 합니다. 통화용으론 별로일듯합니다.
그러나. 소리가 부담스럽지 않고 착용감도 좋아 귀도 안아파서 가볍게 무선으로 음악듣기엔 좋을것같습니다.
분실없이 잘썼으면 좋겠네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다시보기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보러가기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보러가기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무료 만화 볼 수 있는 곳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모음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변환  토렌트 사이트 모음  best 무료웹툰 볼 수 있는 곳  다이슨 V11 청소기 알아보기  드라마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