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코로나 시기에는 직장을 이직하시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비교적 쉽게 취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알아보시고 있는 모델하우스 분양상담사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 중에 누구나 영업데 대하여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영업의 경우 능력제로 수당을 가지고 가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가격으로 거래가 되는 부동산(아파트, 오피스텔, 지식산업센터, 타운하우스, 상가)을 팔고 해당하는 인센티브를 자기고 가는 경우 입니다. 보통 인센티브는 직원의 경우 2% 정도 소득세 3.3%는 공제하고 줍니다.
흔히들 생각하시는게 분양상담사 하면 모델하우스 안에서 오는 손님을 순서대로 맞이하는게 주업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데 이런 경우는 워킹이라고 합니다.
워킹의 경우 직원이 많은경우 한달에 한번 손님받기도 힘든게 현실 입니다. 대부분은 개인 영업(인터넷 광고,오프라인영업, 개인 오더)을 통하여 손님들을 모델하우스로 내방(지명고객)이라고 합니다.
손님이 많이 오는 상담사의 경우가 당연히 계약을 많이 쓰겠지요! 여기서 초보분양상담사 분들은 맨붕에 빠지게 됩니다. 아니 어떻게 저렇게 손님이 많이 오지? 자 이제 스마트 폰을 들고 당신이 근무하고 있는 현장 키워드를 검색해 보세요! 네이버든 구글이든 다음이든 수많은 전화 번호가 보일 겁니다. 네~ 맞습니다. 그 번호가 당신의 모델하우스에서 제일 계약을 많이 쓰는 실장이나 부장 팀장들과 연계되어 있는 번호(이는 보통 인터넷 마케팅 업체가 대신해줍니다) 입니다.
분양업에 10년 동안 근무하면서 무수히 많은 현장을 다녔지만 어느 현장을 가던지 간에 1등 2등~ 아니 탑에서 놀고 있는 상담사는 인터넷을 꿰차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런생각을 하실 겁니다. 아니 ~ 그럼 초보는 인터넷 광고 못하는건가? 기존 세력들이 인터넷 업체와 이미 조인이 되어 있는 상태면 나는 힘든건가? 들러리가 되고 마는건가?? 나도 저 상담사 처럼 돈벌고 싶다. 지명 많이 오고 싶다.
여기에 소개된 사이트의 글을 유심히 뚫어져라 보십시오! 다시한번 말하지만 ~ 계약 잘 쓰는 노하우 같은거 없습니다. 무조건 광고 입니다. 네~ 이글도 광고글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쓴 글을 보게하고 거기에 관심을 가지게 하는게 광고 입니다. 나를 알려야 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뿌리고 있는 현수막! 전단지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교육같은거 받으신다고 유료로 수업듣지 마세요! 해당 현장 들어가면 팀장이 잘 알려줍니다. 그게 능력있는 팀장입니다. 팀장도 팀원이 계약을 써야 돈을 법니다. 자격증도 마찬가지 인데 전혀 필요없습니다. 초보들이 계약 쓸 수 있는 인터넷 광고(블로그 카페 파워링크 유튜브) 자세히 알려줍니다.
분양상담사 연봉? 많이버는 사람은 연 2억도 넘게 법니다. 못버는 사람 6개월간 0원! 잘쓰는 사람 부러워만 하지 마십시요! 분양스킬이나 노하우 등은 거의 비슷합니다. 클로징 멘트?? 역시 비슷합니다. 모델하우스 오는 고객들은 관심이 있어 오는거고! 계약쓸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입니다. 일단 고객이 오게만 하세요!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a422 Design 비즈 목걸이 이쁘네요 (0) | 2020.10.22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