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출산유아동

창의력을 키우는 생각놀이 키즈곰곰으로 아이와 함께 대화해 보세요~

by GYVE 2019. 10. 22.

그날그날 달라지는 아이의 생각과 마음을 알 수 있고,
날마다 쑥쑥 자라는 창의력과 표현력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Q. 키즈곰곰을 누가 다운로드하면 좋나요?

 

A. 
아이에게 “어린이집에서 뭐 했니?” 등 일상적인 질문 외에 다른 질문이 생각나지 않는 부모님. 
상상력, 호기심, 정서 유대, 문제 해결 등을 요구하는 다양한 질문을 그림과 함께 매일 제공해 드립니다. 하루 10분! 아이와 함께 교감하고 대화를 통해 마음을 읽어 보세요.

아이가 그린 그림을 버렸는데, 아이가 찾아 달래서 당황한 경험이 있는 부모님. 
버리기는 아깝고, 쌓아 두기엔 부담스러운 아이의 작품을 모바일로 찰칵! 꾸미기를 통해 특별하게 저장할 수 있고, 나중에 아이와 함께 갤러리모드에서 감상할 수 있어요.

하루하루 커가는 아이의 성장을 놓치거나 기억하지 못 할까 걱정인 부모님. 
꼬마 아이들의 기발한 생각과 고사리손으로 그린 그림을 텍스트와 이미지로 저장하는 것은 기본! 애교 섞인 귀여운 목소리, 특유의 손짓과 몸짓까지 녹음과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어요.


Q. 키즈곰곰은 누가 만들었나요?

A. 유아창의연구소에서 창의적이고 따뜻하고 행복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앱을 기획하였습니다. 교육 전문가들이 아이와 부모가 함께 교감하며 대화할 수 있고, 타고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생각놀이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매주 7개씩 생각놀이 그림과 질문이 업데이트됩니다. 꼬마 아이가 있는 친구, 또래 엄마들에게 많이 알려 주세요.

 

더 알아보기 >

 

 

정말 필요했던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