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크록스 본사 남녀공용 바야밴드 클로그 205089

by GYVE 2020. 9. 25.

상품 기본정보


 

크록스 바야밴드 클로그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5월25일랄 주문했는데 6월8일랄 왔어요
2주? 정도 걸린것같아요 원래는 6/11일 도착예정 이였는데
그래도 3일 빨리 왔네요 ㅋㅋ 기다리다가 아 그냥 취소할까만 몇번 생각했어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은 좀 있는것같아요,,
후기보고 하자가 많데서 걱정하며 시켰는데 제껀 다행히도(?)
하자가 딱히 없네요 근데 제가 원래 250을 신었는데 왜 발이 커진지는 모르겠지만 5단위면 255신고 10단위면 그냥 260을 신거든요
첫 크록스라 후기보고 인터넷이랑 이곳저곳 다 찾아보고
크록스는 한사이즈 업해서 신어야 한다길래 260이면 딱 괜찮겠지 했는데 배송와서 신어보니까 사진처럼 뒷부분이 남긴남아요
뒤에 끈 해도 헐렁이긴한데 250으로 교환하자니 또 2주를 기다려야하고 250은 너무 딱맞고 끈하면 발톱이 아플것같아서 일단 그냥 신어보려구요 근데 원래 이렇게 왕발같나요...? 완전 거인발같아요...
260인데 280같은??? 여자인데 안그래도 발 큰데 더 커보이네요;;




리뷰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고
마감 부분이 좀 안좋네요
8년전에 일본여행갔다가 발 아파서 크록밴드를 샀었는데
그거랑 비교해 보니 작퉁인가? 생각이 들 정도로
꾸겨지고 마감이 깔끔하지않아요
드라이기 열로 구김 폈어요
신랑꺼는 완전 화이트가 아니고 살짝 아이보리 색이에요
왜죠?
운동화 230사이즈 신고 기존 크록밴드 W6신었을때 살짝 여유가 있었는데 이거는 딱 맞아요




리뷰


사이즈
운동화 구두 웬만하면230착용인데
240주문하니 꼭맞았습니다

상품
흰색이아니고 핑크빛이납니다
오자마자 비늴뜯고 발넣어봤는데
미끄덩미끄덩 기름칠해논느낌이있어요
고무재질이라냄새는 별로민감해하지않습니다

디자인
크록스 알파벳이 옆라인쪽으로 되어있는게 맘에듭니다
구멍이란구멍에 지비츠 다박아놓았습니다ㅎ
꾸미기 나름인것같구요

재구매?
떨어지면 다시 살의사 음 생각좀..
이번여름에 똑같은디자인
다른상점에 사이즈 각각다르게 3켤레샀는데
다른상점보다는 별로입니다

여름다지나고 온상품이기에 내년을 기약해야겠지요~^^
내년에 이쁘게신겠습니다
흰색신발인데 핑크빛이도니까요ㅜ




리뷰


-이것을 구매하시려는분들께서는 꼭 주의해주세요...사실 평도 700개이상이고 호불호가 극하게 가리는 제품이라 저는 반값이라 속는셈치고 구매를해봤습니다.다른 구매자분들것을보면 핑크끼가 돌고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하지만 제것은 이상하게도 아무리봐도 색갈도 정상이고 모든게 정상으로 보여서 조금 도의심스럽습니다.....-제거는 생각보다 멀정하게 너무 잘왔어요. 색상은 살짜 아이보린데 하얀색에 검정으로 크록스 써있는거고 사이즈는 평서 235또는 240 신었는데 다른분들이 한치수 크게 사라고했지만 그렇게하면 너무 발볼이 커보일까봐 240으로 샀는데 그냥 딱맞아요 그냥 진짜 딱. 그래도 기여워요 ㅜㅜ 저는 배송 원레 9/15 도착예정인데 5일이나 빨리왔네요...




리뷰


오래기다려서 받았는데 신발에 더러운게 물티슈로 지울려고 해도 지워지지가 않네요.. 다시 반품하는데도 너무 오래걸릴것같아서 그냥 신어요... 사이즈는 240신는데 250한게 딱맞더라구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다시보기  무료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보러가기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모음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변환  토렌트 사이트 모음  드라마 다시보기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전략  Link 구조 활용 한 효과적인 페이지 작성 법  구글 SE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