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알맹 여아용 방수 앞치마 + 두건 세트 AMKRAP01

by GYVE 2020. 9. 28.

상품 기본정보


 

알맹 여아용 방수 앞치마 + 두건 세트 AMKRAP01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여아용이지만 저희 애는 남자 아이에요~
처음 어린이집에서 송편만들기를 한다고 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캐릭터 앞치마 이것저것 고민하다 제 취향인걸로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보는데 앞치마 두건에서 냄새가 너무 나네요 ㅠ 그래서ㅠ바로 세탁했어요 세탁전에 아이한테 입혀보니 딱 좋아요 앞치마 길이는 무릎아래까지 내려와요
참고로 우리아이 3살 31개월 남자아이에요 ~




리뷰


어린이집에서 필요하다해서 급하게 로켓와우 가능한 제품 찾아 봄. 이 제품을 택한 건 색깔과 디자인이었음.
물감 놀이도 한다하여 밝은 색을 택했을 때 물감 얼룩이 남을까봐 짙은 색으로 선택하였고,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더 마음에 들었음.
목 부분을 묶어주는 형태여서 애가 좀 크더라도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음.
참고로 28개월 91cm 아이인데 예쁘게 잘 어울림.
두께도 적당하고 방수도 잘되어서 만족함.
두건은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으나, 앞치마는 진짜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만족함.
우리 애는 좀 까탈스러운데 본인이 더 좋아하는 것 보면 잘 산 것 같음.
가격은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 때 조금 저렴한 것 같지만
앞치마 퀄리티는 저렴하지 않고 마감이나 봉제도 잘되어 있어 만족함.
급하게 앞치마 필요하시다면 이 제품 추천
급하게 필요하지 않더라도 이 제품 추천




리뷰


어린이날 행사로 앞치마가 필요해서 샀어요~ 작년에 앞치마를 급하게 준비하느라 이웃집 여자아이 핑크앞치마를 빌려서 불만스러워했던 아들이 생각나 이번엔 앞치마를 열심히 찾고 찾던 중 제맘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했네요 ㅋㅋ
로켓와우로 이용해서 새벽에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배송 정말 로켓 ㅋㅋ

여아용이라고 해서 이상하면 어떡하나 반신반의하며 샀지만 잘 산 것 같아요~ 전혀 이상하지 않고 이쁘네요~!!

사이즈도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110cm 아들에게도 잘 맞는 것 같아요~두건은 조금 작은감이 있지만 크게 문제되진 않아 패스합니다

디자인이 검정색 스트라이프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재질은 구김없이 빳빳한 재질에 방수까지 되니 완벽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좋네요~




리뷰


이제보니 여아용이지만 저희집 남자아이는 아주잘 사용중입니다
어린이집 준비물로 구매했구요
면이랑 방수랑 고민하다 방수로 선택했는데 괜찮은듯 해요
다만 방수천이다 보니 뻐덕뻐덕한 느낌은 있는데
불편할 정도는 아닌지 아이는 잘 움직입니다
아쉬운점은 팔토시가 셋트가 아니다 보니 그게 좀 아쉽네요
팔이야 걷으면 되지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추가로 다른것을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여튼 아이는 키90데 오래도록 입히고 싶어 큰걸 구매했네요




리뷰


사이즈 뭐 끈조절이라 괜찮고 두건도 좋은데
여아라서 단지 두건이 회색이라 쓰자마자 남자아기된기분 ㅋㅋㅋ스트라이프도 회색두건도 뭔가 칙칙 ㅠㅠ 소재며 다 좋아요 디잔초이슨 내몫이니껜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토렌트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변환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전략  Link 구조 활용 한 효과적인 페이지 작성 법  구글 SEO  옴모 크레용  출산 선물  미술놀이  크레용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다시보기  무료 웹툰 만화 사이트 10월 업데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