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쇼핑

비단길 아동용 설레임 꼬아 팬티스타킹 2켤레

by kitty203040 GYVE 2020. 9. 28.

상품 기본정보


 

비단길 아동용 설레임 꼬아 팬티스타킹 2켤레

COUPANG

www.coupang.com

 

리뷰 이미지

 

 

리뷰


원피스랑 입히려고 구매했어요

저희아이는 21개월이고 하체가 튼튼한편이에요

2호 샀는데 예쁘게 딱 맞네요ㅎㅎㅎ

흘러내리지도 않고 그렇다고 꽉 쪼이지도 않고 편해보여요

기장은 배꼽 위까지 오네요ㅋㅋ

한겨울 말고는 가을,초겨울,초봄까지는 입어도 될것 같아요

저렴한가격에 퀄리티도 좋아서 만족합니당~~




리뷰


크기도 적당하고 두께도 살짝도톰..
이정도면 가격대비 만족입니다...좋네요~




리뷰


약간커요..그냥입히려구요..그래도 좋아요.




리뷰


우선은 배송 대만족입니다 .애기데리구 여행가기전날 갑자기 날씨가 차져서 밤에 애기데리구 나갈수두없구해서 않오면할수없지 하는 마음에 구매했는데 대박!!!!! 다음날 새벽 7시 문앞에 와있지 뭐예요 .
색상이랑 사이즈 오키
남자애 여자애 다입을수있네요 .이뻐요.




리뷰


저렴한 가격에 사긴했지만, 소재가 거친면이라 아이가 입어보더니 따끔따끔하면서 가렵다고 해요. 제가 손바닥으로 만져봐도 너무 거친소재네요ㅜㅜ. 이미 포장되어 있던 것들은 다 버린상태라... 반품도 못하고.. 입히지고 못하게 되었네요. 어른이 입어도 따가울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토렌트  무료 웹툰 사이트 추천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 노출 변환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무료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전략  Link 구조 활용 한 효과적인 페이지 작성 법  구글 SEO  옴모 크레용  출산 선물  미술놀이  크레용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다시보기  무료 웹툰 만화 사이트 10월 업데이트

댓글0